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와 공간이 있는곳 - 감성커피 (마포구 성산동)

by 1분전.. 2021. 9. 22.
반응형

감성커피는 지나다가 브랜드 간판만 보다가
마포구 성산동 - 서일 유치원 바로 옆에 감성커피숍이 새로 오픈을 했어요~


아담하지만 분위기 있는곳.

감성커피는 대만 홍차가 진해서 매니아 층 들은 너무도 좋아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커피맛은 어떤지 보았습니다.

감성커피는 곳곳에 재밌거나 의미있는 문구들이 보였는데요~
커피는 너랑 오래있고 싶은 핑계 라는 말이 정말 마음에 와닿았어요~

아이와 함께 비싼 스무디 한잔 사주고 공부시키려고 온것인데... 제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티슈에 ( 다 알아요. 커피사주는 속셈을 왜 사줬을까?) 라고 쓰여있네요. 이걸 보더니 아이는 내 마음을 안다며 말하네요~

마포구 성산동 감성커피의 내부모습이에요

저는 카페라테 아이스를 먹었는데요~
여기에 버블티 를 추가했어요~ 펑추가는 모든 음료에 1000원을 푸가 하면 된다고 하니~ 커피마시면서 말랑 거리는 펄 씹아먹으니 잠도 깨고 맛나요^^

커피숍 곳곳에 감성이 살아있는 글귀들이 있어요

라떼 펄추가 아래에 펄들이 가라앉아있지요^^ 크기도 적당하고 쫄깃쫄깃 맛난답니다.

이건 딸기 구름 스무디에요
마시멜로우 하나 얻어주고 휘핑크림 올려주는데 가격은 좀 비싸요ㅠ

그래도 딸기맛에 달달하니~ 스트레스 받거나 기분이 다운 될때 달달한것 하나 먹음 기분이 좋아진다고 아이가 좋아하는 구름스무디에요~

감성커피의 맛나는 커피먹으러 가끔 들르는데 동네에 감성커피있어서 넘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