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미를 하나 가지고싶다면 . 캔버스 페인팅 추천

by 1분전.. 2020. 5. 14.
반응형

5월을 맞이해서
동생 회사에서는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수있도록
이벤트를 열었다고해요.
바로 캔버스 페인팅을 가족이 함께하고
잘한 작품을 뽑아서

1등 30만원
2등 2명10만원
3등 10명 홍삼세트

이렇게 상품을 주기도 했나봐요
동생은 일이 너무 많아 할시간이 없어
저에게 해보겠냐고 해서
제가 바로 오케이를 하고 동생이 가지고 왔어요.
집에서 심심한 4학년 울 아들과 함께 하기로 하고

크기도 작은데 이정도 쯤이야라고 생각을 했고
딱시직을 하려니... 오~ 이게 은근 어어렵더라구요.
칸마다 번호가 적혔지만 저는 바탕이 검정이라서
색이 옆으로 이탈하는게 다보이지 뭐에요ㅠ

혹시 고른다면 색이 구분이 많이 안가는 배경이나 연한색종류로 하는게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캔버스 페인팅을 해보니
장점 →
1. 취미가 될수있다.
2. 가족이 함께 영역을 나눠 칠하니 가족의취미가 될수있다.
3.나의 작품이 생긴다.
4.화가가 아닌 나도 작가가 되어서 이런 멋진 그림을 그릴수있다는 자부심이 생긴다.
5.가성비 괜찮은 취미이다.
6.물감이 넉넉히들어있다.
7.캔버스에 유화물감으로 색칠하니 화가가된기분이든다.
8.성취감있다.
9.잡생각이 사라진다.

단점→
1.캔버스 크기가 클수록 번호에 맞춰 색을 칠하는게 복잡해진다.
2. 5분지나면 목이 아프다.
3. 단기간에 끝내려면 이게 즐거움이 아니라 짐이 될수있다.
4.같이오는 붓이 크기가 중간이라 작은 미세한부분 칠 하는게 어렵다.
(붓이 너무 굻어서 아주 얇은것으로 다시 구입해서 칠했음)
5.아이가 색칠하기엔 너무 작아서 미세한것고르면 색칠이 어려울수있다.

아이와 칠하다가 하도 삐져나가서 도중에 그만두더라구요
남편과 제가 거의 다해서 결국 아이와 함께하려했는데
저희가 다 해버렸어요...

그래도 나의 작품이 탄생해서 저렇게 사진찍으니
너무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나위 취미를 비싼돈 들이지 않고 하는 것을 찾으신다면
캔버스 페인팅 추천드려요~^^

지루한 일상.
심심할 일 없이 코로나 로 지친 우리 가족이게
새로운 힐링이 되었답니다^^

혹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있으면 밑에 링크로 가보세요
찾기편하게 링크걸어 두었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canvaspainting/products/188861715?NaPm=#DEFAULT

반응형